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제54회 어버이날 기념식 참석

  • 등록 2026.05.07 18:10:35
크게보기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뜻 전달

 

(시사미래신문)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더민주·시흥3)은 7일 수원에서 열린 ‘제54회 어버이날’ 기념식에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기념식은 경기도와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회장 임헌우)가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어버이날 유공자와 가족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노인강령 낭독과 노인복지 증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축하 공연 등으로 구성됐다.

 

김 의장은 기념사에서 어르신들을 거대한 느티나무에 비유하며, 자식들에게 그늘을 내어준 헌신에 감사를 표했다. 그는 “그 헌신 덕분에 오늘날 경기도와 대한민국이 있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어르신들의 거친 손마디를 세상 그 어떤 훈장보다 귀하고 아름답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김 의장은 “어르신들이 오늘 하루 마음껏 웃고 행복한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며 “경기도의회는 어르신들이 자신의 행복을 위해 웃을 수 있도록 따뜻한 울타리가 되겠다”고 밝혔다.

김은숙 기자 sisamirae79@naver.com
Copyright @2019 시사미래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시사미래신문 | 등록번호 : 경기 아 52295 | 등록일 : 2019년 8월7일 | 서울본부: 서울시 동대문구 한빛로12 삼우빌딩5층 | 오산본부: 경기도 오산시 오산로 16번길 5-6, 2층 | 제주본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북로139(오등동) | 본사: 경기도 화성특례시 만세구 향남읍 행정죽전로1길30 | 발행/편집인: 강진복 | 연락처 및 광고문의 : 070-4184-9206 | E-mail : sisamirae79@naver.com Copyright ©2019 시사미래신문. All rights reserved. 시사미래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