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천안시 김두현원장,두앤두 뷰티전문센터...'얼굴에 광채'가 나는 컨셉으로 최고의 인물로 변화시켜

  • 등록 2021.01.24 14:51:22
크게보기

- 천안 열매교회에 출석하는 크리스챤 

- "나이가 들어도 아름다운 피부, 문제가 생긴 피부도 정상 피부로 되돌려 드릴 것"

- "모든 분들의 피부가 소녀같이 맑고 빛나는 피부가 되는것이 저의 보람"

 

 

(시사미래신문)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8로 14-20 탑프라자 2층 202호 두앤두 뷰티센타를 본지 기자가 방문해서 김두현원장에게 인터뷰를 진행하는 가운데 그의 경영철학과 의견을 들어보았다. 

김원장은 “저희샵은 토탈 뷰티전문샵인데 각자 각 분야의 실장님들이 따로 계시는 샵이다. 그중에서도 피부에 큰 문제가 일어나서 오는 고객층들이 있는데 문제성 피부중 여드름 피부 위주로 고객들이 저희 샵으로 방문하고 있으며 특히 요즘 인스턴트와 환경 호르몬으로 피부와 두피에 문제가 많은 사람들이 오시고 있다" 라고 했다. 

 

또 김원장은  "이렇게 저희 샵에대한 입소문을 듣고 많은 손님이 찾아오시는 이유는 저희 샵에서는 오시는 고객들에 대해서는 근본적으로 상담과 피부판독 처방으로 토탈 케어를 통해 만족도를 업 그레이드 시켜 드리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그런데 요즘은 저희 샵을  방문하는 연령층이 낮아지면서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낮아지는데 성조숙증으로 호르몬 변화와 피부는 물론 탈모로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또한 더 젊고 더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 탄력과 미백과 리프팅으로 방문하는 고객들도 오고 있으며 더 예뻐지고 싶은 욕망으로 방문한다” 라고 했다.

 

나이가 들어도 아름다운피부 문제가 생긴 피부도 정상피부로 되돌려 드리는 안티 에이징 천안 최고의 여드름 전문센터 김두현 원장이다.

 

 

김원장은 최고의 제품과 전문적인 지식 그리고 축척된 임상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확실한 피부개선에 효과적으로 직접 케어를 하고 있다.

그는 "제가 20대때 갑자기 심한 성인 여드름으로 인해 피부과 약을 복용하고 연고를 바르고 한약을 먹으며 체질이 확 바뀌게 되었다. 그때는 피부에 대해 너무 무지 했기 때문에 잘 몰랐지만

지금은 10,000명이 넘는 고객님을 만나면서 피부는 내분비와 연결되어 있고 호르몬의 문제이고 근본적으로 피부가 좋아지기 위해선 피부뿐 아니라 인체를 알아야 되겠다라는 생각으로 저에게 꼭 필요한 교육을 찾아다니며 학문의 깊이를 넓혔다"고 했다.

 

김원장은  "정신적인 문제가 피부에 주는 트러블과 문제성 피부를 고치고 개선하는일 ! 피부는 두피와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아름다운 피부 건강으로 노화를 늦추는 것들을 다방면으로 공부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지금도 대체의학 , 이혈테라피로 꾸준히 공부중이며 여드름 전문가, 안티에이징에 전력을 다하는 스킨 멘탈리스트 , 스킨 트레이너 , 홈에스테틱 컨설턴트가 되었다. 현재 , 문제성 피부 강사와 두피 강사로 아카데미에 활약중이다. 

 

 

김원장은 "한번 오신 고객님들은 멀리서도 저를 찾아와 주셔 화장품을 구입 할때 저에게 추천해달라고 말씀하시며 항상 회원님의 정확한 피부판독을 통해 피부 상태에 맞는 홈케어 제품을

찾아서 제안하여 보내드린다. 전국에서 오시는 회원분들이 저를 찾아주시고 올바른 코칭 서비스를 하고 있다"며 

그는 "찾아오시는 고객님 한분한분 정성을 다하여 오랜 친구가 되어 한번오시면 쭈욱 저를 믿고 백년 손님이 되시겠다는 분들이 무수히 많다. 피부관련하여서는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전문가와 함께 하시면 훨씬 빨리 개선되도록 옆에서 도와드리겠다. 저희샵에 오시는 고객님 모든분들의 피부가 소녀같이 맑고 빛나는 피부가 되는것이 저의 보람이다"고 했다.

그는"네이버 예약으로 오시면 1회 체험관리 30% 할인해드리고 있다" 고도 했다.

김원장은 천안열매교회에 출석하는 크리스챤이기도 하다. 

 

한편 최근에 천안시 성성동 두앤두 뷰티센터에  방문한 고객A씨는 " 이곳에서 써마지리프팅 받았어요~ 원장님이 저가 화장품 아닌 고가의 제품들만 사용하시고, 클렌징부터 써마지기관리, 재생관리까지 신경써서 해주시네요" 또다른 고객 B 씨도 "써마지로 제 피부도 몰라보게 좋아져서 신랑이 깜짝 놀라요 ㅎㅎ 친절한 서비스로 계속 가고 싶은 곳이예요"라고 매우 기분좋은 의견을 나타내기도 했다.   문의 010-9849-0757

 

 

 

 

 

 

 

 

 

 

 

 

 

강요셉, 김은숙 기자 lovehimsky@duam.net
Copyright @2019 시사미래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시사미래신문| 등록번호 : 경기 아52295 | 등록일 : 2019년 8월7일 | 화성본사: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행정죽전로1길30 | 오산본부: 경기도 오산시 수목원로88번길 35 현대테라타워CMC B동 F2910호 | 제주본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북로139(오등동) | 발행인:강진복 | 편집인:김은숙 | 연락처 및 광고문의 : 070-4184-9206 / E-mail : sisamirae79@naver.com Copyright ©2019 시사미래신문. All rights reserved. 시사미래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